티몬, 설맞이 할인잔치 풍성…“최대 20% 할인”

일반입력 :2015/02/02 10:01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의 소셜커머스 티몬이 설날을 기념해 20% 카트 할인과 하루 하나 초강력 '슈퍼픽', 무이자 10개월 할부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20% 카트 할인은 설기획전에 포함된 다양한 상품을 카트에 골라 담고 총 금액이 3만원이 넘으면 6천원, 10만원이 넘어가면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5시에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더불어 티몬은 하나의 상품을 단 하루 동안 기존 가격에서 또 한번 할인해 판매하는 슈퍼픽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매일 진행한다.

대량구매로 비용 부담이 있는 고객을 위해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 중 '설선물' 표시가 돼있는 것은 최대 10개월의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된다. 적용되는 카드는 국민·삼성·신한·현대·BC·롯데·농협·외환·하나SK 등 총 9개사다.

설프라이즈 선물세트는 상품 종류에 따라 '브랜드관'·'신선식품관'·'패션/뷰티관'·'효도가전관' 등 총 9개관으로 구성돼 목적에 맞는 설 쇼핑을 돕는다.

명절 동안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즐길거리관'에서는 롯데호텔월드의 라세느 뷔페·그랜드앰배서더호텔의 더킹스 뷔페·스시로 4개점·아그라 5개점 등 전국 고급레스토랑 이용권을 최대 51% 할인판매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코트야드바이 메리어트 호텔 등 전국의 놀이동산과 숙박시설을 연휴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감사의 선물은 물론 긴 연휴 기간 동안의 즐길거리까지 모두 티몬에서 한 번에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풍성한 혜택으로 마음까지 풍요로운 설 명절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