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A서울(대표 이일수)은 22cans의 모바일게임 '가더스(Godus)'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16일 정식 출시했다.
'가더스'는 갓 게임(God Game)장르의 창시자 피터 몰리뉴의 모바일 도전작이다. 작년 스팀을 통해 PC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한 가더스는 그 세계를 모바일로 확장해 작년 8월 유럽과 북미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모바일로 펼쳐지는 갓 게임 세계를 완성해가며 전세계 이용자 및 관계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는 16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선 출시 됐으며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보유한 상태다.
이용자들은 원시사회를 문명의 길로 이끌고 추종자들의 믿음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대지, 산과 숲 그리고 강을 조각할 수 있으며 은혜로운 비를 내리거나 유성을 떨어트리는 것과 같은 놀라운 신의 창조와 파괴 능력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가즈게이트, 사전예약 3만 명 돌파2015.01.16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첫 이벤트 시작2015.01.16
- 해외 모바일 게임들의 약진, 그 중심은 '도탑전기'2015.01.16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국내 정식 출시2015.01.16
이일수 DeNA서울 대표는 가더스는 언제나 더 나은 게임을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피터 몰리뉴의 모바일 도전작으로 이 같은 게임을 국내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피터 몰리뉴의 개척 정신이 담긴 가더스를 통해 왜 그가 혁신의 상징인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피터 몰리뉴는 가더스를 완벽한 한글화로 한국 게임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가더스를 만들 때 우리의 목표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매혹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사용자 경험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는 것이었다. 더욱 진화한 가더스를 선보이게 된 만큼 한국 유저들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