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 레볼루션', 사전등록 신청자 20만 돌파

일반입력 :2015/01/06 17:42    수정: 2015/01/06 17:45

박소연 기자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모바일 슈팅 RPG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의 사전등록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인기 오락실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다.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과 함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RPG적인 요소를 더했다.

이번 사전등록의 우수한 성적은 ‘메탈슬러그’ IP(지적재산권)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투영된 결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측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효과를 봤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측은 사전등록 신청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친구초대 시 현금 100만원, 피오 피규어, Army Pack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을 내려 받기만 해도 유명 웹툰 ‘마음의 소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측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출시 일정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와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의 열기를 계속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