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지니 사운드팩’ 32% ↓

일반입력 :2014/12/23 09:21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KT와 손잡고 지니팩 1년 이용권과 프리미엄 헤드폰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을 결합한 '지니 사운드팩'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달 31일 까지 지니 사운드팩을 개별 상품으로 구입했을 때 보다 약 3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유니버셜 뮤직이 제공하는 '유니버셜 앨범 FLAC 다운로드 상품권'도 제공한다.

정상가 7만9천200원의 지니 사운드팩 1년 이용권과 정상가 31만9천원의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을 39만8천200원에서 32%할인 된 26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지니 사운드팩 구매 고객은 음향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인 ‘골든이어스’에서 측정한 '어반나이트 XL' 헤드폰용 최적의 지니 EQ값을 받아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올해 1월 출시된 지니팩은 고음질 무손실 스트리밍을 LTE 데이터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젠하이저 어반나이트 XL은 독일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고품질과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위메프 이상민 디지털/가전팀 MD는 “이번 지니 사운드팩 기획전은 최고 수준의 원음에 가까운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최신 음향기기와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