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iOS 버전 출시로 인기몰이 나서

일반입력 :2014/12/08 14:51    수정: 2014/12/08 14:53

김지만 기자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모바일 게임 '도탑전기'의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영웅들의 세밀한 연출과 경쾌한 템포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도탑전기'는 초보 및 여성 이용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간편함과 하드코어한 이용자들도 흠뻑 빠져드는 다양한 영웅들의 전략적인 조합으로 넓은 이용자 층을 보유하며 성공리에 서비스 중이다.

특히 '도탑전기'는 1성의 캐릭터도 애정을 가지고 육성을 할 경우 5성까지 진화가 가능해, 과도한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도탑전기'는 유동적인 전투 시스템과 중독성 높은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 7일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게임 부문 1위에 올랐으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8일 5번째 서버 미리네를 추가했다.

권명자 가이아 모바일의 대표는 도탑전기가 한국 출시 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구글 플레이에서는 신규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iOS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보다 안정적인 운영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