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따먹기 리턴즈',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4/12/05 23:36    수정: 2014/12/05 23:38

박소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리트쿠우(대표 김현수)가 개발한 '땅따먹기 리턴즈 위드 섬란카구라 뉴웨이브'(이하 땅따먹기 리턴즈)'가 티스토어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땅따먹기 리턴즈는 유명 오락실 게임 '땅따먹기'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모바일 게임 특성에 맞는 조작감과 화려한 액션을 강조한 게임이다. 일본 마벨라스의 '섬란카구라 뉴웨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72명의 주인공을 포함, 1천400여 장의 풍부한 캐릭터 카드를 제공한다.

버추얼 조이스틱을 이용해 일정 영역 이상을 획득하면 게임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지 모드와 PvP 모드, 헬 모드 등 여러 모드를 지원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땅따먹기 리턴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플레이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캐시와 1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출시 기념 특별 카드 1장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피버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를 더 쉽게 만드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상호 부장은 지난달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땅따먹기 리턴즈는 지난 1일 전체 무료 인기 1위에 오를 정도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는 물론 다양한 마켓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와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