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일반입력 :2014/12/03 15:10

CJ E&M의 라이프스타일 뮤직 서비스 ‘엠넷닷컴’ (www.mnet.com)은 연말을 맞아 차량 및 커피숍에서 엠넷닷컴의 추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엠넷닷컴은 우선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9일까지 쏘카와 50대의 ‘엠넷카’를 운영하는데, 쏘카에서 엠넷카를 예약하여 이용하면 이용자 전원에게 엠넷닷컴에서 100곡의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쏘카 차량 이용료도 최대 80%까지 할인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쏘카에 신규 가입만 해도, 선착순 5만명에게 엠넷닷컴 스트리밍 100회 이용권과 쏘카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운전 중에 감상하면 좋을 만한 100곡의 음원도 만나볼 수 있다.커피를 즐겨 마시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엠넷닷컴은 이 달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와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에 어울리는 음원을 선정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의 '초콜릿 카라멜 타르트'와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뉴욕 페어링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또한 엠넷닷컴에서 추천한 ‘커피와 어울리는 뉴욕 음악 100곡’도 확인해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잌 구매시, 엠넷닷컴 100곡 듣기 이용권도 제공한다.

CJ E&M 디지털뮤직사업팀 진민정 팀장은 운전할 때, 커피 마실 때 등 음악이 꼭 필요한 순간에 더욱 재미있고 편리하게 음악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겟 층이 자주 음악을 접하는 장소에서 음악을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