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카드 '도탑전기',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4/11/28 17:34    수정: 2014/11/28 17:35

김지만 기자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도탑전기'는 간편한 조작과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이펙트, 친근한 SD 캐릭터의 섬세한 표정 변화를 전투에 구현시킨 액션감 있는 카드게임이다.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작법으로 액션과 긴장감, 전략 3박자를 두루 갖췄다.

가이아 모바일은 '도탑전기'의 3대 마켓 동시 출시를 기념해 출석체크만 해도 레어 영웅을 100% 증정하며, 특정 레벨 도달 시마다 영웅 영혼석을 지급하거나 다이아를 포함해 수종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서버 오픈 2주 후 경기장 랭킹 1위에 도달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를 지급할 예정이다.

권명자 가이아 모바일 대표는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신 도탑전기가 드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완벽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밤낮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을 한만큼 이용자들의 기대를 만족시켰으면 하는 바램이다, 빠른 시일 내로 앱스토어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