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시뮬 '진삼국대전',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일반입력 :2014/11/18 18:56    수정: 2014/11/18 18:58

박소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기에 앞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8일 박혔다.

진삼국대전은 지난 3월 국내에 처음 출시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사전등록을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마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진삼국대전의 강점으로 한국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에 참여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에 앞서 오는 24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톡하였느냐' 12종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티스토어 및 올레마켓을 통해 사전 등록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핫식스’, ‘스타벅스 커피’, ‘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다음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사전 등록 기간 동안 진삼국대전 이벤트 페이지에 매일 출석을 하는 이용자에게는 출석 일수에 따라 ‘은동전’, ‘혼카드’, ‘군령’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및 지인에게 진삼국대선의 사전등록 소식을 알리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기대평을 작성 후 이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각각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