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및 스토리지 하드웨어 업체 태진인포텍은 자사 젯스피드 시리즈가 조달청 우수조달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태진인포텍은 우수 조달 제품 선정으로 인해 외산 서버 및 스토리지가 강세를 보이는 공공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우수조달등록제품은 중소 기업들에게 판로를 지원하는 제도로 나라장터 쇼핑몰 (www.g2b.go.kr)에서 ‘컴퓨터서버’로 검색해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 법규에 의해 우선구매, 수의계약, 제 3자 단가계약, 구매손실에 대한 면책이 적용된다고 태진인포텍은 설명했다.
태진인포텍의 채널영업 담당 이훈근 상무는 "체계적인 판매와 원활한 고객관리 및 사후 서비스 (A/S) 지원을 위해 대규모 지방 채널망을 구축하고, 글로벌 외산 장비 일변도인 국내 시장에서 국산 ICT 장비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올해 남아 있는 ICT 예산으로 우수조달등록제품인 젯스피드를 공공기관에서 도입할 수 있도록 지방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고객지원 활동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태진인포텍 젯스피드 시리즈는 서버 및 스토리지를 통합한 하이브리드 하드웨어 솔루션으로 빅데이터,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보안 트래픽 분석 등 고속 데이터처리 및 분석, 대용량 저장공간을 만족시키는데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다.
회사 측은 RAM SSD 초고성능 읽기/쓰기, 플래시 SSD 고성능 읽기, HDD 대용량 저장 공간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 틸론-태진인포텍, 클라우드 사업 협력2014.11.12
- 국산 하드웨어, 빅데이터 시장도 정조준2014.11.12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이를 통해 공공기관, 보안, 금융, 통신, 제조업, 바이오, 미디어 분야 업체들은 대용량 데이터를 고속으로 처리하고 신속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