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인포텍, 공공 HW시장 공략 강화

서버-스토리지 통합 제품으로 우수조달 제품 선정

일반입력 :2014/11/12 16:57

황치규 기자

서버 및 스토리지 하드웨어 업체 태진인포텍은 자사 젯스피드 시리즈가 조달청 우수조달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태진인포텍은 우수 조달 제품 선정으로 인해 외산 서버 및 스토리지가 강세를 보이는 공공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우수조달등록제품은 중소 기업들에게 판로를 지원하는 제도로 나라장터 쇼핑몰 (www.g2b.go.kr)에서 ‘컴퓨터서버’로 검색해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 법규에 의해 우선구매, 수의계약, 제 3자 단가계약, 구매손실에 대한 면책이 적용된다고 태진인포텍은 설명했다.

 

태진인포텍의 채널영업 담당 이훈근 상무는 "체계적인 판매와 원활한 고객관리 및 사후 서비스 (A/S) 지원을 위해 대규모 지방 채널망을 구축하고, 글로벌 외산 장비 일변도인 국내 시장에서 국산 ICT 장비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올해 남아 있는 ICT 예산으로 우수조달등록제품인 젯스피드를 공공기관에서 도입할 수 있도록 지방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고객지원 활동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태진인포텍 젯스피드 시리즈는 서버 및 스토리지를 통합한 하이브리드 하드웨어 솔루션으로 빅데이터,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보안 트래픽 분석 등 고속 데이터처리 및 분석, 대용량 저장공간을 만족시키는데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다.

 

회사 측은 RAM SSD 초고성능 읽기/쓰기, 플래시 SSD 고성능 읽기, HDD 대용량 저장 공간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를 통해 공공기관, 보안, 금융, 통신, 제조업, 바이오, 미디어 분야 업체들은 대용량 데이터를 고속으로 처리하고 신속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