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5일 아이폰6 대란과 관련해 “고객에게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
다만 LG유플러스는 “지난 주말 휴대폰 지원금 관련 일부 유통점에서 본사의 뜻과 지침에 상반되게 시장을 혼탁케 했다”는 단서를 달면서 일부 유통점에 책임을 전가했다.
LG유플러스는 이어 “단말기 유통법이 시행초기 혼란을 벗어나 점차 정착돼 가는 시점에서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앞장서야 하는 당사자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통신위원회의 사실조사에 적극 협력하고, 조사 결과 위법 사항이 있을 경우 관련자에 대해 엄중히 조치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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