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 거세지는 업체간 경쟁을 돌파하기 위한 일환으로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했다.
![](https://image.zdnet.co.kr/2013/07/23/uH6syOYfkIzOMd7yI3K1.jpg)
스타벅스는 31일(현지시간) 2015년부터 미국내 일부 지역에서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을 하면 관련 음료나 음식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보다 정기적으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게 하려는 시도란게 회사측 설명이다. 그러나 스타벅스는 배달 서비스와 관련해 시점 외에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CEO는 매일 여러분의 책상에 배달되는 주문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보라면서 배달은 스타벅스식 전자상거래 버전이라고 치켜세웠다.
배달 옵션 제공을 발표하기에 앞서 스타박스는 소비자들이 자사 매장에 오기전 스마트폰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을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속도를 끌어올리기 위해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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