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 거세지는 업체간 경쟁을 돌파하기 위한 일환으로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했다.
스타벅스는 31일(현지시간) 2015년부터 미국내 일부 지역에서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을 하면 관련 음료나 음식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보다 정기적으로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게 하려는 시도란게 회사측 설명이다. 그러나 스타벅스는 배달 서비스와 관련해 시점 외에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CEO는 매일 여러분의 책상에 배달되는 주문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보라면서 배달은 스타벅스식 전자상거래 버전이라고 치켜세웠다.
배달 옵션 제공을 발표하기에 앞서 스타박스는 소비자들이 자사 매장에 오기전 스마트폰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을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속도를 끌어올리기 위해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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