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RPG '파이브소울',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일반입력 :2014/10/29 12:16    수정: 2014/10/29 12:21

박소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포도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RPG ‘파이브소울’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파이브소울’은 퍼즐 판에 펼쳐진 불, 물, 나무, 빛 등 네 가지 속성의 룬들 중 동일한 속성을 가진 것을 손가락 드래그로 연결해 적을 공격하는 전투 방식의 게임이다. 올 4분기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파이브소울’에는 6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히어로 캐릭터와 300 종 이상의 다채로운 던전,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실시간 2인 파티 플레이, 각 캐릭터가 보유한 35종씩의 히어로 퀘스트, 공성전과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있다.

또한 두 명의 이용자가 함께 '파이브소울' 내 악수하기 기능을 실행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하는 등 소셜 요소도 갖추고 있다.

넷마블은 ‘파이브소울’의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페이지에서 내려 받기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파이브소울’ 선물 꾸러미와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의 고급 아이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파이브소울’ 사전 등록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들은 그 횟수에 따라 최대 ‘브론즈~골드 히어로 뽑기권’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파이브소울’은 손쉬운 한붓그리기 방식의 전투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네 가지 속성 간의 상성, 다른 속성의 룬까지 한번에 연결할 수 있게 하는 투명룬 등을 활용하면 보다 깊이 있는 전략 전투의 재미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