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파이러츠', 시크릿 미팅 참가자 모집

일반입력 :2014/10/08 14:59    수정: 2014/10/08 15:01

김지만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비공개 테스트 ‘시크릿 미팅’에 참가할 이용자를 모집하기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파이러츠는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이다.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빠른 진행, 다채로운 전략 요소를 특징으로 내세운다.

넷마블은 지난 7월 첫 테스트 이후 그래픽 품질 향상과 안정된 서비스 환경 구축 등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는 시크릿 미팅을 통해 선발된 소수의 이용자가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시크릿 미팅에 참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파이러츠를 체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뒤 신청하면 된다. 시크릿 미팅은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테스트 종료일까지 가능하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모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파이러츠의 재미 요소를 강화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