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신작 '얼티밋 레이스' 공개

일반입력 :2014/09/25 17:55    수정: 2014/09/25 17:56

김지만 기자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UR)'를 최초로 공개했다.

KOG는 그 동안 와이드 랠리를 시작으로, 범퍼킹 재퍼를 선보이며 레이싱 게임에 대한 도전을 이어왔다. 과거의 레이싱 게임들은 물론 이번 얼티밋 레이스도 KOG 자체 기술력으로 만든 게임엔진 및 물리 엔진이 사용 됐다.

얼티밋 레이스는 정식으로 라이선스를 획득한 슈퍼카 레이싱 게임이다. 특이하게 MMORPG 장르를 선택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편하고 쉽게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조작감으로 손맛을 추구하면서 컨트롤의 재미를 더한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게임은 실제 운전실력과 드라이빙 상식 없이도, 게임 자체의 조작감을 학습하는 것만으로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치열한 경쟁의 쾌감과 플레이어 성장을 제공하여 진정한 성장의 재미를 선사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KOG는 얼티밋 레이스를 통해 유저의 성장을 이끌어 내면서 게임내 스크린 레이스, 배틀, 다운힐, 힐클라임, 테이크 다운, 오프로 랠리, 드리프트 등의 모드로 레이싱 본연의 맛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에 대한 세부 일정에 대해서는 공개되지않은 상태로 조만간 KOG가 직접 세부 사항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