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김동현)는 한뼘사이즈 안에 냉수, 온수, 정수는 물론 집에서 손쉽게 커피까지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캡슐커피 시스템을 담은 코웨이 초소형 커피정수기 한뼘 바리스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한뼘 바리스타는 냉온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하나로 합쳐 19cm 크기에 담은 작은 커피정수기다. 코웨이는 지난 2012년 당시 국내 판매 중인 냉온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한뼘정수기를 출시하며 정수기시장 초소형 드렌드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4월에는 한뼘아이스라는 작은 얼음정수기도 출시했다.
한뼘 바리스타는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세계적인 프리미엄 캡슐커피머신으로 인정받고 있는 카피탈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카피탈리 시스템은 캡슐 호환성이 높아 사용이 편하다.취향에 따라 스웨덴 왕실 커피로 불리는 로베르즈를 포함한 5개의 세계적 프리미엄 캡슐 브랜드를 선택해 마실 수 있다. 또 간단한 버튼 터치 만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3단계의 커피 추출량 조절이 가능하며 위생성 강화를 위해 커피 유로 세척 기능을 추가했다. 세척이 필요한 시점이 되면 자동으로 세척시기를 알려주며 버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세척이 진행된다.
한뼘 바리스타는 직수추출방식이 가능한 2세대 나노트랩필터를 적용했다. 정전흡착기술을 통해 대장균군과 바이러스를 99.9% 이상 제거할는 것은 물론 입자성 중금속까지 제거한다. 또 세계 4대 디자인 상 중 독일의 2014 iF 디자인 어워드와 일본의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2년 연속 편입2014.09.17
- 코웨이, 영유아 대상 '물 마시기' 프로젝트2014.09.17
- 코웨이, 제습·가습·공기청정 일체형 제품 출시2014.09.17
-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 시음회 개최2014.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