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이웍스(대표 신동민)는 오는 10월 7일 논현동 갤러리로얄 렉쳐홀에서 ‘스마트매장, 리테일·프랜차이즈 비콘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케이웍스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는 대형 매장 또는 여러 개 매장을 가진 광고·마케팅부터 고객 관리 서비스까지 기업 실무 및 전략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케이웍스 신동민 대표와 김권영 전략기획 이사가 직접 블루투스 적용 원리, 비콘 방식과 디텍터 방식의 차이 등의 기본적인 개념 설명과 이해를 돕기 위한 시연을 함께 진행한다.
비즈니스 도입 시나리오까지 제시해 참여 기업들이 빠르게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참가 신청은 9월 30일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하면 된다.
앞서 이케이웍스는 블루투스 ADS 원천 기술과 그것을 적용한 기기인 디텍터(Detector)를 개발했다.
관련기사
- 이케이웍스, 오프라인 지향 위치SNS 공개2014.09.04
- 이케이웍스, 듀얼모드 BLE 기기 디텍터 출시2014.09.04
- 이케이웍스, 카이스트와 실시간 위치 인식 기술 협력2014.09.04
- 이케이웍스, 다우데이타와 모바일 위치광고 기술 협력2014.09.04
회사측에 따르면 블루투스 ADS는 비콘 방식에 개인화, 스팸 방지, 보안 기능을 더해 비콘 대비 세밀하고 자유로운 마케팅이 가능한 기술이다.
이케이웍스는 앞으로 결제, 보안 등 특정 산업을 대상으로한 맞춤 사업 설명회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