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패션디자인편집샵 오프닝세레모니와 함께 만든 스마트 웨어러블 팔찌 MICA(My Intelligent Communication Accessory)를 오는 7일 열리는 오프닝세레모니의 2015년 S/S 시즌 패션쇼에서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MICA의 제품 디자인은 오프닝세레모니가, 엔지니어링은 인텔이 담당했다. 인텔의 기술과 오프닝세레모니의 디자인이 합쳐져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갖춘 여성용 패션 액세서리가 탄생했다.
지난 1월 열린 CES에서 인텔과 오프닝세레모니는 인텔의 기술과 오프닝세레모니의 디자인이 결합한 스마트 팔찌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디자인은 오프닝세레모니의 움베르토 레온과 캐롤 림이 맡았다.공개된 MICA의 사진은 유명 포토그래퍼 콜리어 쇼어가 모델 크리스틴 오웬과 아자크 뎅이 MICA를 착용한 모습을 촬영한 것이다. 오프닝세레모니 2014년 F/W시즌 콜렉션에 MICA를 녹여낸 모습이다.
인텔은 일상적인 스타일에 어울리는 여성용 악세서리를 만들기위해 MICA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사용자들은 MICA를 통해 SMS 메시지, 미팅, 알림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웨어러블용 세계 최소형 인텔 3G 모뎀칩2014.09.04
- 인텔, 美 백화점에서 스마트팔찌 판다2014.09.04
- 인텔, 웨어러블로 파킨슨병 치료 돕는다2014.09.04
- 인텔, 웨어러블 생태계 확대 본격 나서2014.09.04
MICA는 준보석과 워터 스네이크 스킨을 활용한 외관에 곡선형 사파이어 글라스 터치 스크린이 있으며 블랙 워터 스네이크 스킨과 화이트 워터 스네이크 스킨의 디자인이 다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미국 유명 백화점 바니스와 오프닝세레모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