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의 신작 RPG '데미갓워' 드디어 출시

일반입력 :2014/08/29 16:10    수정: 2014/08/29 16:11

김지만 기자

팜플(대표 서현승)은 신작 RPG ‘데미갓워’를 공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데미갓워’는 신의 힘을 가진 강력한 영웅들의 모험과 액션을 그린 RPG로 다양한 신화를 배경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신화 속 영웅들을 수집, 강화, 진화시키는 재미를 제공한다.

캐릭터 별로 뚜렷한 역할과 화려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전술과 전략을 통해 이용자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특히 고대 그리스 신화의 메두사와 페르세우스를 비롯해 서유기의 손오공 등 다양한 신화 속 영웅에 얽혀있는 비밀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화는 고대 그리스 신화인 ‘아케론 차원’, 중국 고대 신화인 ‘주리온 차원’, 인도 고대 신화인 ‘가니드 차원’, 북유럽 신화인 ‘프로그스 차원’ 등 4개의 차원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전투 모드와 스킬 이펙트, PvP, 요일 던전 등의 풍부한 콘텐츠도 ‘데미갓워’만의 강점이다. ‘데미갓워’는 이외에도 최대 6명까지 친구의 덱을 모두 소환해 자신의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등 독특한 소셜 요소를 더하는 등 꾸준히 게임을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서 업데이트를 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