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레스토랑', 양대 마켓 동시 출시

일반입력 :2014/08/26 18:31    수정: 2014/08/26 18:31

김지만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중인 신작 '두근두근 레스토랑'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깜찍한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다. 출시 전부터 프리뷰 테스트 및 사전 프로모션, 카카오톡 배경 테마 공개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아 왔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자신이 개업한 레스토랑을 꾸미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요리 개발, 고급 식재료를 찾기 위한 탐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친구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방명록'과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타임' 등의 소셜 요소를 더해 이용자들은 '두근두근 레스토랑'을 통해 실제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방송인 홍석천은 게임 내 손님으로 등장해 특별 퀘스트를 제시하고 레스토랑 점원으로 일하며 매장 운영 전반에 걸쳐 조언을 해주는 멘토 역할을 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