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모바일이 아닌 온라인 게임 1년 이상 경력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PD, 기획자,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서버 프로그래머, 3D 그래픽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게임 출시와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경력자를 우대하고 PD의 경우 3년 이상 경력자로 스포츠와 RPG 장르의 경험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컴투스는 최근 글로벌 성과를 내고 있는 현 상황에서 회사의 성장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판단하고, 올해 이미 두 차례 공개 채용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인재 영입에 노력해 왔다.
이번 특별 채용은 모바일 게임의 규모가 점차 커지며 고품질의 게임 그래픽, 장기간의 라이브 서비스 등 온라인 게임 환경과 유사해져 감에 따라, 온라인 게임 경험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관련기사
- '서머너즈 워', 2주간 무료 셔틀버스 운영2014.08.25
- 컴투스 2분기 영업익 173억…역대 최고2014.08.25
- '서머너즈 워', 1천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2014.08.25
- 컴투스-中 추콩, '드래곤 기사단' 서비스 계약2014.08.25
모집 기간은 25일부터 31일 자정까지로,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받는다.
컴투스 조성완 인사부장은 “컴투스는 국내 게임 기업으로는 가장 많은 국가에서 히트작을 배출한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세계적인 히트작을 만들고자 하는 개발자들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며, “특히 스포츠 게임, RPG 등 컴투스가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는 장르를 경험했거나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특별 채용에 꼭 신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