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24시간 고객센터로 화제

일반입력 :2014/08/08 17:24    수정: 2014/08/08 17:29

김지만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에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을 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시 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래곤을 만나다는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서 24시간 고객 센터라는 파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와이디온라인은 현재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 카페를 통해 소통을 실천하고 있는 상태다. 이용자들로부터 불만 사항을 접수 받고 이를 신속하게 개선하는 서비스 운영으로 안정적이고 깨끗한 게임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이다.

관련기사

최근에는 출시 초반부터 불법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플레이를 행하는 악성 유저들을 찾아내 강경 대응에 나서는 등 발 빠른 대처로 유저들의 큰 호평을 얻기도 했다.

게임의 고객 서비스(CS)는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활, 윈드러너 등 국내 1위 게임들의 서비스 운영을 대행해온 와이디온라인 G&C센터에서 맡고 있다. G&C센터 관계자는 “드래곤을 만나다의 흥행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