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드래곤을 만나다’의 ‘SKT 사용자를 위한 데이터 프리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지난 5일 출시된 모바일 캐주얼 RGP로 티스토어 무료게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초반 선전하고 있다. 캐릭터 육성을 기본으로 컨트롤에 집중한 짜릿한 손맛을 강점으로 한다. 와이디온라인은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데이터 프리’ 이벤트는 시간과 공간의 아무런 제약 없이 원활하게 ‘드래곤을 만나다’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로 SKT와 ‘드래곤을 만나다’의 특별 제휴 이벤트로, 티스토어 게임 최초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데이터 소모량이 많은 모바일게임의 특성에 딱 알맞은 혜택이라는 반응이다.
관련기사
- 카톡 1위 ‘드래곤을 만나다’, 제 2의 ‘블레이드’ 되나2014.08.07
- '드래곤을 만나다', 카카오-티스토어 1위2014.08.07
- 개콘 억수르, '드래곤을 만나다'에 빠졌다2014.08.07
- 새 RPG ‘드래곤을 만나다’, 모바일계 디아블로되나2014.08.07
‘데이터 프리’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진행 한 SKT 이용자들에게 2주간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10레벨을 달성하고 30명 친구초대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이달 한달 간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위 미션과 함께 결제 1회를 진행한 1만 명에게는 ‘드래곤을 만나다 게임데이터 평생 무료’ 특권이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모바일게임 특성상 와이파이로 플레이 시 게임이 끊기거나 원활하지 못할 경우가 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