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SD건담 배틀스테이션 공개

일반입력 :2014/08/05 12:34    수정: 2014/08/05 12:35

김동준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반다이코리아와 함께 손을 잡고 국내 첫 모바일 건담 게임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이하 SD건담)'을 5일 공개했다.

5일 파티게임즈는 서울 양재동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SD건담에 대한 세부 내용을 전했다. 행사에는 반다이코리아 관계자들은 물론 파티게임즈 관계자들도 참석했으며 게임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리는 시간이 진행됐다.

SD건담은 원작의 세계관을 재현한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전투를 펼친다. 기존 모바일 RPG의 특성을 그대로 입혀 건담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건담 게임이다.

무엇보다도 SD건담에는 기동전사 건담 전 시리즈의 기체가 등장을 예고해 주목을 받았다. 이로써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늘릴뿐만 아니라 수 많은 국내 건담 시리즈 매니아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은 PvE(유저와 AI대결)와 PvP(유저간 대결) 전투 모드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각각 유닛의 다양한 스킬사용과 상성관계를 고려해 전략을 세워야 승리 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스테이션 경영과 거점전을 이용한 플레이 등 원작에 근거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게임은 오는 8월말 구글 플레이 스토어, T스토어, N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총 4개의 플랫폼으로 출시를 예고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파티게임즈가 반다이와 손을 잡고 국내 첫 건담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는 8월말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