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기업 대표 사이트와 고객관리 사이트를 통합한 통합 홈페이지를 개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업·제품 정보 제공과 고객관리를 하나로 통합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메인 화면 상단에 제품 종류별 배너를 구성해 제품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든 점이 특징이다. 또 추천제품, 인기제품, 내게 맞는 제품 찾기 등을 제공해 제품 선택을 돕고 제품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관리 서비스에 대한 소개도 체계화했다.
사용자가 이용 중인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마이 코웨이’ 메뉴와 개인별 사용상황에 따른 맞춤 제안이나 추천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코웨이, 대학생 마케터 그린메이커 7기 모집2014.08.01
- 코웨이, 2분기 영업익 전년比 23% 증가2014.08.01
- 코웨이, 임직원 감성개발 위한 ‘착한교육’ 실시2014.08.01
- 코웨이도 탄산수 만드는 스파클링 정수기 출시2014.08.01
코웨이는 새로운 통합 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여행상품권, 스파클링 정수기,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입장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