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에 개최

일반입력 :2014/07/29 16:54    수정: 2014/07/29 16:55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버추얼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이용자 간담회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29일 밝혔다.

파이러츠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이다. 지난 19일까지 진행된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시즌 제로에서 약 21만 명의 참가자에게 호평을 받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26일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는 파이러츠의 1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들 중 50명을 선발해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개선 사항 및 추가 예정 콘텐츠가 발표 됐으며 특히 신규 캐릭터 3종의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돼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번 하반기 파이러츠의 공개 테스트(OBT)를 진행할 계획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간담회에 참석해준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테스트 기간 중 그리고 간담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잘 수렴해 정말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