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나인유인터내셔널(이하 나인유)과 '오디션'의 중국 서비스 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지난 2005년 중국에 첫 진출한 댄스 게임으로 가입자수 5억 명 이상의 기록을 세우는등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내 상위권을 유지하고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서비스 연장 계약을 통해 변합없는 사업을 이어갈 것이다라며 서비스 기간까지 보장된 '오디션'의 매출을 기반으로 신규 모바일게임 발굴과 투자, 퍼블리싱 사업을 개척해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 연장 계약으로 '오디션'은 중국은 물론, 홍콩, 마카오 지역에 대한 서비스도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월드컵 게임 이벤트, BMW·냉장고 ‘득템’2014.07.29
- 한빛 ‘오디션’, 삼성 스마트TV에 쏙~2014.07.29
- 한빛, 오디션·그랑메르 스마트 TV 게임으로2014.07.29
- 한빛, 오디션3 ‘페어리 가든’ 모바일 연동2014.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