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전화 공식 홈페이지 개설

일반입력 :2014/07/21 11:04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올IP 기반 통화 플랫폼 T전화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공간인 T전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T전화 공식 홈페이지(www.skt-phone.co.kr)는 T전화의 핵심 부가 기능 소개를 비롯해 활용팁, 이벤트 정보 등을 담았다. 특히 서비스에 대한 단순한 정보 제공이 아닌 고객이 T114나 안심통화 등 T전화 핵심 기능에 대해 직접적인 정보 생성자로 활동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알고 있는 상점의 전화번호 등록이 가능하다. 잘못된 전화번호 정보에 대한 수정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평가한 스팸 전화번호 정보를 홈페이지 내에서 수정 요청할 수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홈페이지 내에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T전화를 이용하면서 추가적으로 필요하다고 느꼈던 기능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모아진 아이디어는 향후 T전화 기능 개발에 적극 반영된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고객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하기 위해 오는 8월19일까지 T전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T전화를 사용하면서 느낀 개선점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UI UX개선 부문과 메인 화면을 디자인하는 스킨테마 부문, 100자 미만의 개선안을 SNS를 통해 응모하는 미니공모전 부문으로 나뉜다.

하태균 SK텔레콤 상품기획본부장은 “T전화는 스마트폰을 안심하고 쉽고 편하게 써야 한다는 방향성을 갖고 스마트폰의 기능을 원점에서부터 업그레이드 한 결과물”이라며 “홈페이지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실질적인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