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신무’ 안드로이드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24일 출시했다.
지난달 23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첫 선보인 신무는 이용자 저변 확대 및 소셜,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해 카카오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금일부터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하기 접속 후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신무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을 바로 초대해 아이템 획득 및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무는 출시 이후 기존 모바일 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타격감과 고품질의 그래픽 무엇보다 다양한 아이템 수집 등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남녀 코스튬 추가, 자동 사냥 시스템과 대전모드 변경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용자 편의성이 한층 확대됐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신무’ 대규모 업데이트2014.06.24
- 넷마블과 위메이드, 대작 RPG로도 두각2014.06.24
- 모바일 대작 '신무', 고품질의 게임경험 선사2014.06.24
- 모바일 기대작, 이달 말 출시 ‘홍수’2014.06.24
이와 함께 오늘부터 내달 21일까지 약 한 달간 신규 카카오 게임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소 2레벨부터 최고 50레벨까지 특정 레벨에 달성 시 이용자들에게 무기·수정·4성 진화석·5성 장신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인원수에 따라 수정, 골드를 비롯해 효과적인 공격력을 보유한 특별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