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E3서 신작 대거 공개

일반입력 :2014/06/11 17:55    수정: 2014/06/11 17:57

김지만 기자

게임로프트가 E3 2014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을 대거 공개했다.

게임로프트는 행사 기간 동안 LA 컨벤션 센터, 웨스트 홀에 위치한 게임로프트 부스를 통해 최고 기대 작 중 하나인 '모던 컴뱃5: 블랙 아웃'을 비롯하여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카: 번개처럼 달려라', '던전 룬스', 그리고 '라이벌 나이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게임을 직접 체험해보며 사전에 게임을 즐기는 모습.

새롭게 공개된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차원 균열을 열어 사악한 힘을 노리는 시니스터 식스(Sinister Six)로부터 뉴욕을 구출해내는 3D 웹-러너 게임이다. 이용자는 거미줄 타기, 달리기, 배틀 시스템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모바일 FPS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온 모던 컴뱃 시리즈 최신작 '모던 컴뱃5: 블랙 아웃' E3에서 공개 될 신작 중 가장 주목되는 타이틀이다. 모던 컴뱃은 신작이 출시 될 때 마다 전작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스토리로 인해 매번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에도 큰 이슈를 만들어냈다.

관련기사

심플함으로 돌아온 최고 아스팔트 시리즈의 스핀오프 '아스팔트 오버드라이브'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다. 슈퍼카로 80년대 남부 캘리포니아 고속도로를 질주하며 친구와의 경쟁, 보스 전, 경찰차 따돌리기, 장애물 피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E3에 공개 될 게임로프트의 게임 소식은 현장과 함께 전용 트위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