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스터즈 삼성 갤럭시 최종 우승

일반입력 :2014/06/09 07:06    수정: 2014/06/09 07:06

김지만 기자

SK텔레콤이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 라이엇 게임즈, 온게임넷이 공동주관하는 'SKT LTE-A 롤 마스터즈' 결승전에서 삼성 갤럭시 게임단이 SK텔레콤 T1을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8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 롤 마스터즈 결승전은 현재 최고의 구단으로 불리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SK텔레콤 T1간의 대결이 예정돼 경기전부터 관심을 모았아

결기는 당초 치열한 경기 양상을 보일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이 있었다. 하지만 실제 경기는 이와는 달리 삼성 갤럭시가 압도적인 기량으로 승리를 이끌었다. 삼성 갤럭시는 세트 스코어 3:0으로 승리를 따낸 모습.

1세트 오존, 2세트 블루, 3세트 오존 팀의 순서로 경기에 나선 삼성 갤럭시는 1세트 SKT T1 S에 이어 2세트와 3세트에 연이어 나선 SKT T1 K팀을 침착한 경기 운영으로 잡아냈다.

관련기사

이날 승리로 최근 벌어진 롤 챔피언스 스프링에서 삼성 블루팀의 우승에 이어, 마스터즈도 세계 최강이라 불리던 SK텔레콤 T1을 넘어 우승을 차지해 삼성 갤럭시는 명실상부 최강의 게임단으로 올라섰다.

결승전 현장에는 약 3천500명의 관객이 운집해 열띤 응원을 펼치며 경기를 지켜봤다. 새로운 경기 방식으로 화제를 모은 롤 마스터즈는 롤 챔피언스에 이어 국내 e스포츠 대표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대회로 기록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