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게이밍머신 터치 모니터 출시

일반입력 :2014/05/30 14:08

산업용 임베디드 컴퓨팅 전문업체 어드밴텍은 게이밍머신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2.15인치 와이드 풀HD 오픈 프레임 시리즈인 ‘IDS-3121GD’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별도의 광폭 화각과 뛰어난 이미지 재생을 지원하는 IPS 기술과 통합 된다. 안정적인 3M표면 정전용량식 터치시스템, 듀얼 VGA, DVI 시그널 인터페이스로 250 cd/m2 밝기와 추가적인 HDMI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어드밴텍-이노코어 게이밍 플랫폼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전면의 오픈 베젤과 통합된 브라켓 디자인을 통해 게이밍머신 캐비닛에 유연하고 고객이 원하는 면판으로 제작 가능하다. 3M 표면 정전용량식 터치시스템은 멀티터치, 뛰어난 ESD 성능, 최대 2천만 터치의 내구성, 정확하고 빠른 반응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IDS-3121GD는 기존 경쟁사 제품이 대부분 50mm인 것에 비해 23mm 두께로 단순하고 얇은 설계가 가능하며 선명하고 안정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필요로 하는 아케이드, 슬롯머신, 복권단말기, 키오스크 등에 적합하다.

이희걸 어드밴텍 엠코어사업부 상무는 “게이밍 고객은 향상된 플레이어 경험과 안정적이고 정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필요로 한다”며 “게이밍 산업이 발달된 외국에서도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한국에서도 가시적인 성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