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무극’, 9번째 서버 ‘소호’ 추가

일반입력 :2014/05/26 15:32    수정: 2014/05/26 15:50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주말을 기해 큰 폭으로 증가한 유저를 맞이하기 위해 9번째 신규 서버 ‘소호’를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소호 서버도 오픈과 동시에 100만원의 상금을 놓고 벌이는 ‘무극지존’과 ‘문파문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7일까지 총 7억7천 만원 규모의 이벤트를 적용하여 무극권, 무극 UP, 무극미나 등의 이벤트로 맥북에어, 갤럭시S5,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2주차에 접어든 개념RPG 무극의 인기와 해당 게임의 모델인 후지이 미나도 주말 검색어 순위 1위를 찍는 등 인기 상한가에 합류했다.

후지이 미나의 화보가 게임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무극의 활성화에 가속도가 붙었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또한 지난 수요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이동형 작가의 ‘무극툰’도 연재와 동시에 일반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무극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무극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게임 외적 콘텐츠 확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며 “무엇보다 무극은 콘텐츠로 승부하는 개념RPG를 지향하고 있다. 롱런 게임을 목표로 다음 업데이트 준비에 박차를 가해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