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브라질 월드컵 특집페이지 개설

일반입력 :2014/05/15 16:44    수정: 2014/05/15 16:44

남혜현 기자

브라질 월드컵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모바일 네이트를 통해 월드컵 특집페이지 ‘올라 브라질(Ola! Brazil)’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네이트를 통해 1차로 열리는 이번 특집페이지는 개막전까지 각 국의 준비상황을 포함해 실시간으로 전하는 월드컵 관련 뉴스는 물론 각 조별 경기일정, 사진 등을 제공한다.

추후 진행될 2차 오픈에는 전문가 칼럼, 데일리 매치뷰, 월드컵 이슈에 대한 이용자들의 투표로 구성되는 ‘이슈&톡’ 등, 볼거리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국대표팀에 대한 뉴스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표팀 소식’ 코너를 추가, 매일 태극전사들의 월드컵 준비상황 등을 관련 뉴스와 사진을 통해 상세하게 전달하는 한편 응원게시판, 댓글 등의 활성화를 통해 누리꾼들의 응원열기가 선수들에게 전달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정재엽 네이트 서비스 팀장은 “대회기간 내 국내 팬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브라질 현지의 대표팀 소식과 각종 월드컵 이모저모를 한 박자 빠르게 전달하는 한편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해 응원과 의견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장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