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배틀필드4 리그 공식 후원

일반입력 :2014/04/21 16:58    수정: 2014/04/21 16:59

김지만 기자

기가바이트의 키보드와 마우스 공식 수입사인 컴포인트가 콘솔 기반 FPS 게임 '배틀필드4'로 치뤄지는 국내 대회, '배틀필드4 챔피언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배틀필드4는 디지털 일루젼이 제작하고 EA가 서비스하는 콘솔 대표 FPS다. 멀지 않은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이용자들이 다양한 군대 장비를 운용하면서 전투를 이어가는 밀리터리 게임이다.

이번에 국내에서 열리는 배틀필드4 챔피언리그는 이용자들이 직접 개최하는 e스포츠 리그다. 유명 클랜들이 합심해 원활한 e스포츠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끔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이를 위해 한국내에 없는 배틀필드4 서비스를 직접 개설했다. 이 한국 서버를 통해 앞으로 진행될 배틀필드4 대회는 물론 국내 이용자들이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끔 돕고 있다.

이러한 이용자 중심의 리그로 나서는 배틀필드4 챔피언리그에 컴포인트가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컴포인트는 이번 대회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컴포인트 관계자는 배틀필드4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에 너무나 놀랬다며 앞으로 이어질 대회에도 기대가 모아지며 국내 수준급 이용자들이 모두 참여하는 만큼 예상보다 훨씬 수준높은 리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배틀필드4 챔피언리그 게임대회는 라스트원티켓 클랜에서 운영하며, 대회 일정, 규칙, 수상자 발표 등의 상세 내용은 해당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