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정의 달 '엄마 사랑해' 캠페인

일반입력 :2014/04/14 11:23

남혜현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엄마 사랑해' 캠페인을 함께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 가정의 달 기획전은 이날부터 내달 4일까지 '어린이날 기획전'과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선물전'으로 구성됐다.

이 기간 티몬은 완구, 의류, 문화 상품 등을 최대 85%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 추가 할인 쿠폰으로 3천~1만원권을 증정한다.

일부 육아상품의 경우 2주간 당일배송이 적용된다. 평일 또는 토요일 오전까지 주문할 경우 오후에 바로 받아볼 수 있다.

15일부터는 어린이날 기획전 기간 매일 오후 2시, 2시간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인기 상품 1종씩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어버이날 기획전에는 건강식품, 발지압 마사지기 등의 상품이 준비됐다. 카네이션과 화장품, 가전제품, 아웃도어용품 등 미용과 생활, 취미 용품 등도 기획전에서 취급한다.

관련기사

'엄마, 사랑해' 캠페인은 가족에게 얼마나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고 있는지 되돌아 보게 하는 의도로 만들었다. 21일 공개될 캠페인 영상을 SNS로 공유하거나 특정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 및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티몬에서는 최근 가장 인기 있고, 받고 싶어할만한 선물을 전문 MD가 엄선해 기획상품으로 구성을 하고, 굳이 가격비교가 필요 없도록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