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저장소별 맞춤 제어 냉장고 출시

일반입력 :2014/04/09 16:40

이재운 기자

위니아만도는 저장실 보관 기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고급형 냉장고 프라우드 2014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프라우드 신제품은 위니아만도 김치냉장고인 딤채에 적용된 기술력을 응용해 김치, 채소, 과일, 육류 등 신선식품의 보관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저장실에 독립된 전용 냉각기를 장착해 온도를 관리해주는 ‘룸별 독립 냉각/맞춤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저장실 별로 정밀하게 냉기를 제어해 맞춤형 온도 조절로 식품을 오랜 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하단에 위치한 냉동 저장실은 ‘컨버터블 쿨링 존’ 기능을 적용해 김치나 고기, 생선 등 보관하는 식재료에 따른 맞춤형 모드를 제공한다. 상단에 위치한 냉장 저장실은 기존 대비 2배 이상 강화한 탈취력으로 김치를 냄새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고 채소류를 위한 밀폐 저장공간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냉장실 내부 위생 유지를 위한 ‘플라즈마 제균 청정 기능’ ▲자주 꺼내는 음식을 두기 편한 ‘듀얼 에코페이스’ 저장 공간 ▲하단 냉동실에 위치한 3열 얼음 제조기 ‘아이스 메이커’ ▲무거운 식품을 쏟아지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는 슬라이드 방식 서랍 공간 등을 제공한다.

외관 디자인은 유리 안쪽에 메탈 블랙 색상 필름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긁히지 않는 강화유리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 주력했다.

관련기사

상단 냉장실이 하나인 와이드형(940L)와 2개로 분리되는 분리보관형(915L, 920L) 등 3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출시 가격은 구성과 유형에 따라 340만원~475만원이다.

위니아만도는 냉장고와 제습기 등 여름 계절가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공간을 오는 13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지하에서 운영하며 방문객에게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제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