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7일 ‘유컨택센터’(이하 UCC)를 오픈하고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UCC는 120여명의 전문 상담인력이 역할 분담을 통해 24시간 제품 상담(3교대 근무)·모니터링·상담 품질분석·상담 리포트 제공 등 콜센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고객만족 업무를 진행한다.
특히 UCC는 사내 상담인력 100%를 정규직으로 채용해 다양한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한다. 고객사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arketing) 컨설팅을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상담업무와 함께 다양하고 전문적인 바이럴마케팅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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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엠아이 측에 따르면 UCC는 지난 2012년 한국 표준 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1위에 선정될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 곳은 현재 온라인게임 아이템 중개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비롯해 비트코인 전문 거래소 '엑스코인' 등 게임 및 다양한 전자상거래 분야 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