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교통 통제, 식목일엔 어디?

일반입력 :2014/04/05 08:43

온라인이슈팀 기자

4월5익 식목일을 포함한 주말에도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2’ 국내 촬영으로 서울 시내 일부 교통이 통제된다.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5일 교통통제 구역은 청담대교 북단램프 인근이다. 이에 오늘 오전 4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13시간 동안 건대입구 사거리부터 청담대교 진입램프 구간 1개 차로가 전면 통제된다. 또 영동대교북단에서 청담대교 진입램프 2개 차로를 이용할 수 없다.

또한 6일에는 오전 4시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 강남역 사거리부터 교보타워 사거리 진행방향이 전면 통제된다. 반면 반대 차로는 막지 않는다. 주말을 맞아 강남역 일대를 찾은 시민들의 불편이 예상된다.

이 밖에 어벤져스2 촬영으로 교통이 통제되는 구간은 계원예술대학교 인근도로다. 이 곳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오전 6시~오후 6시까지) 교통이 통제된다. 계원대사거리부터 계원대입구사거리까지 약 400m 구간 양방향을 모두 이용할 수 없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소식을 전파하면서 서로 정보를 주고 받고 있다. 또 불편에 따른 불만의 목소리도 내고 있다.

관련기사

한 누리꾼은 “5일, 6일 어벤져스2 촬영 일정과 교통 통제 구간 알려드려요”라면서 “전국이 어벤져스2 촬영으로 떠들썩 했는데 지금도 촬영이 진행되고 있네요”라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교보 타워 강남역 사거리를 통제한다니 너무하다”는 말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역의 교통을 통제한다는 소식에 불만스런 마음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