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광고 기술로 자선달리기 대회 후원

일반입력 :2014/04/01 11:00

황치규 기자

글로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인모비가 오는 5월 4일 전 세계 33개국에서 동시에 열리는 국제자선달리기 대회인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Wings for Life World Run) 한국 대회를 후원한다.

인모비는 빅데이타와 모바일을 결합해 모바일 기기 사용자 관심사항을 짚어내는 방식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는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척수장애 치료 연구기금 마련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 자선달리기 대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인모비는 우선 대회를 알리는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를 제작키로 했다. 매월 7억 5천900만명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며 페이스북 다음으로 가장 높은 광고 도달률을 보이는 기술을 갖춘만큼, '윙스 포 월드 런' 대회를 알리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윙스 포 라이프 월드 런' 참가자들은 오는 5월 4일 오후 7시(한국시간)에 전 세계 33개국 35개 도시에서 같은 날 같은 시간에 동시에 출발한다. 한국대회 참가자는 전남 영암 F1경기장에서 출발해 목포대교, 목포평화광장, 해남만 간척지 등을 잇는 코스를 따라 달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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