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사용자 거부감 줄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출시

일반입력 :2014/02/04 12:20

황치규 기자

모바일 광고 플랫폼 업체 인모비(InMobi)는 앱 개발사와 광고주들이 최소한의 개발 작업을 통해 모바일 앱 사용자들에게 우수한 광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이티브 광고(Native Ads)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4일 발표했다.

네이티브 광고는 마치 앱의 일부인 것과 같이 디자인되고 작동해 광고에 대한 사용자들의 거부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게 인모비 설명이다.

인모비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은 광고 디자인, 상호 작용 기능들 및 SNS 공유 옵션과 같은 세부적인 사항까지 맞춤 설정이 가능하고, 바로 광고를 시작할 수 있는 기본 템플릿도 제공해 앱 개발사들이 복잡한 개발 과정 없이 즉시 광고를 통해 수익을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인모비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웹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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