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오는 23일까지 산수유, 매화, 벚꽃 등 봄을 알리는 대표 꽃 축제들을 여행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기획전은 3월부터 4월까지 열리는 국내 유명 축제들을 살피고 관람과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첫번째 꽃 관광 상품은 전남 광양 매화와 구례 산동 산수유를 묶었다. 광양 매화 축제는 수려한 섬진강 경관을 따라 화사한 매화 꽃을 즐기는 코스로, 구례 산수유 축제는 산수유 군락지 마을에서 노란 수채화색 꽃길을 걷는 코스로 짜였다. 십리 벚꽃길로 유명한 쌍계사 벚꽃 축제는 선택 사항이다.
관련기사
- 소셜커머스 '쿠팡', 개인정보보호 인증 획득2014.03.11
- 쿠팡, 쿼드코어 태블릿 '9만9천원'2014.03.11
- [단독]쿠팡, 육아용품 '와클' 철수…직배로2014.03.11
- 쿠팡을 '개발자 천국'으로 불리우게 하는 것2014.03.11
이 외에 덕유산 KTX 봄꽃 트레킹은 곤돌라(케이블카)를 타고 향적봉으로 이동, 백련사를 거쳐 무주 구천동까지 내려오면서 덕유산의 아름다운 봄꽃들을 볼 수 있게 한 상품이다. 산과 계곡을 지나 마지막 코스에서는 유성 온천 족욕 체험장에 들린다.
쿠팡 국내여행팀 김춘희 팀장은 “이번에 준비한 ‘봄꽃놀이 기획전’은 우리나라 대표 꽃 축제 상품들을 교통편과 숙박, 그 외 즐길거리 등의 다양한 옵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며 “추후 열차 상품, 지역 출발 상품 등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