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광고 공유하면 지드래곤 사인 백팩 득템

일반입력 :2014/03/04 14:25

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U+쉐어(Share) 라이브에서 지드래곤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지드래곤 친필 사인 백팩 및 팔찌, 반지 등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U+쉐어 라이브는 클라우드 서비스 U+박스 기반의 비디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다.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를 전송할 수 있으며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드래곤 LTE8 광고 중 미공개 영상을 U+쉐어 라이브에서 독점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U+쉐어 라이브 메뉴 중 ‘무료 영화관’에서 제공하는 ‘U+LTE8 리미티드 에디션(GD편)’을 친구 1명을 초대해 공유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 친필 사인 백팩 가방, 팔찌, 반지 등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U+쉐어 라이브는 오는 13일 개봉예정인 영화 ‘몬스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1인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광재 LG유플러스 SNS사업팀장은 “U+쉐어 라이브 고객들이 LTE8 광고 영상을 서로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유를 이용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