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위저드’ 출시…해외 시장 겨냥

일반입력 :2014/02/27 15:44    수정: 2014/02/27 15:44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마법 전략 RPG '위저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컴투스 허브를 통해 글로벌 동시 서비스 한다고 27일 밝혔다.

위저드는 마법사들의 기나긴 여정을 담은 전략 RPG로, 그간 전세계 서비스를 통해 쌓아온 개발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투스가 공들여 준비한 글로벌 타이틀이다.

특히 ▲200종 이상의 영웅 수집 및 육성 ▲150여 개의 다양한 전투 스테이지 ▲마을을 통한 자원 생산 및 부대 전력 강화 ▲해외 유저들과 대전 펼치는 월드와이드 PVP 등 방대한 전략 콘텐츠들이 체계적으로 결합된 것이 강점이다.

컴투스는 위저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위저드를 다운로드 해 로그인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 최신 노트북 '그램'과 KFC 징거버거세트, 비타500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게임을 플레이해 10, 15, 20 레벨을 달성하거나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4성 영웅 '디르곤라르꼬'와 영웅 획득 쿠폰, 게임캐시 50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기간 제한 없이 진행된다.

위저드 개발 총괄 책임자인 컴투스 김상모 PD는 “육성과 전투, 생산, 강화 등 위저드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를 비롯한 세계 이용자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