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에 봄이 왔어요

일반입력 :2014/02/25 16:37    수정: 2014/02/25 16:46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감성 SNG ‘에브리타운’의 최고레벨이 상향되고 신규 콘텐츠가 25일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브리타운은 기존 최고 레벨이 50에서 55까지 상향됐으며, 생산시설물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장 및 전문점 업그레이드가 최대 4단계까지 가능해졌다.

아울러 신규 작물 '브로콜리'와 '귀리', 새로운 생산 시설인 '허니립밤', '오트밀 천연팩' 공장 그리고 '티라미슈 케이크', '수제 햄버거', '푸딩 파르페' 총 3종의 신규 전문점이 문을 열었다. 생산 경험치 및 퀘스트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마을 주민 '케빈'의 '락스타' 복장도 선보였다.

여기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사탕으로 꾸며진 '화이트데이 롤리팝'과 '롤리팝 분수', 입학과 개학 시즌을 맞춰 등장한 '신학기 스쿨버스' 등 3월 한 달 동안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하트샵 조경물 9종도 공개했다.

에브리타운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50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30시드(게임캐시)와 하트 500개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및 '에브리타운 아트북', '63빌딩 스카이아트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생산시설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업그레이드 단계에 따라 '원액기'와 '커피머신', '에브리타운 아트북'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