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붐붐파워’ 모바일 게임 출시

일반입력 :2014/02/17 15:02    수정: 2014/02/17 15:03

이스트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붐붐파워'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붐붐파워는 쉬운 플레이 방법과 러닝게임 특유의 달리는 재미에 초점을 맞춘 캐주얼 러닝게임이다.

붐붐파워는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의 돼지 '포포'가 악당 샤크에게 붙잡힌 무지개 마을의 돼지 공주를 구출한다는 이야기다. 기본 캐릭터인 포포 외에도 로빈훗 포포, 아이언 포포 등 독특한 개성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친구와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자신의 점수를 공유할 수 있어 경쟁을 통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게임 초반부에는 포포의 러닝을 방해하는 몬스터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아 공략이 용이하지만, 단계가 높아질수록 몬스터들이 갑자기 움직이며 공략이 어려워지는 등의 레벨링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붐붐파워는 러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통쾌한 러닝 게임이다”며 “사내테스트 진행 시 여사원들이 남성사원들보다 더 몰입하여 테스트했던 게임으로 게임 방법이 어렵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