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서울에 솔루션 지원센터 구축

일반입력 :2014/02/11 15:06

이재운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복합기 제조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솔루션 지원센터를 구축,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원센터는 한국후지제록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의 IT 관리자 및 솔루션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사무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정기적인 시스템 모니터링 및 리포트 ▲원격 지원 서비스 ▲다국어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솔루션 이용자 지원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를 운영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특히 원격 지원을 통해 고장으로 기기 작동이 멈추는 시간인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점이 이 센터의 가장 큰 장점이다.이 센터는 기업 고객이 솔루션을 구축하는 과정에서부터 참여해 제품이나 사용자에 따른 맞춤형 프로세스와 시스템 개발을 지원한다. 또 솔루션을 구축한 후에도 지속적인 리뷰를 통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정기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루션 지원센터는 서울과 시드니에 위치해있으며, 이를 호주,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11개국에도 적용해 국내 소재한 외국계 기업이나 해외지사를 운영 중인 국내 기업들도 필요에 따라 24시간 지원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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