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2차 캐릭터 무료 제공

일반입력 :2014/01/08 17:59    수정: 2014/01/08 17:59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70레벨의 전승 2차 캐릭터를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시즌3’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서버와 직업을 선택한 후 ‘점핑 캐릭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투교범’, ‘생명보험증서’, ‘초보자용 나비의 날개’, ‘포션’ 등이 들어있는 이벤트 아이템 상자가 함께 지급되며, 프론테라 중앙분수대 7시 방향에 있는 건물에 가면 모든 능력치가 1씩 증가된 ‘점핑 클랜’에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 각 마을 수호대장을 통해 입장 가능한 ‘점핑 보스니아’ 던전이 개방된다. 던전에는 특별한 몬스터가 등장하고 ‘월광검’ ‘링 오브 레조넌스’ ‘기간트 액스’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의 점핑 이벤트 시즌3를 시작했다”면서 “점핑 캐릭터를 받은 후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조건에 따라 아이패드 에어 등을 지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