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거치 가능한 아이패드미니 케이스

일반입력 :2014/01/06 14:37

이재운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겟엠은 세로거치와 가로거치가 모두 가능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용 '아이루 인조가죽 케이스(제품명 LS7MX)'를 5만4천원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세로와 가로 거치 기능 등 총 4가지 각도조절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세로거치는 말 그대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세로로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겟엠은 이런 모드 지원 태블릿용 케이스가 매우 드물다고 밝혔다.

가로거치는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3단계 조절이 가능해 문서작업, 영화보기, 웹서핑 등 사용 목적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또 케이스를 여닫음에 따라 자동으로 태블릿 화면도 켜지거나 꺼질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외부 소재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해 독특한 색상을 보이며, 안감으로는 초극세 섬유인 샤무드 원단을 사용해 태블릿에 흠집이 나는 것을 방지해주고 외부충격으로부터도 보호해준다.

색상은 블랙, 우드, 레드, 핑크, 퍼플, 블루 등 총 6가지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용 파우치(제품명 MMP7)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