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심즈’ 등 모바일 게임 4종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3/12/23 11:21    수정: 2013/12/23 11:22

EA코리아는 크리스마스 및 새해 시즌을 맞아 모바일 게임 4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2주년을 맞은 '심즈 프리플레이'는 이용자들이 31명의 심을 직접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무료 모바일 소셜 게임이다. 외모, 성격, 의상, 직업, 인간관계 등 심들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고 실제 인생과 같은 다양한 경험과 모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애완용 루돌프 등과 같은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템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퀘스트가 선보여진다.

'심슨 가족: 스프링필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을 토대로 만든 무료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돈을 벌고, 건물과 장식을 구입해 자신만의 스프링 필드를 건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눈 덮인 스프링필드를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각종 테마 빌딩과 연말의 의미를 되새기게 해주는 일련의 퀘스트들이 추가된다. 해당 업데이트는 내년 1월7일까지 적용된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얼레이싱3'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진다. 리얼레이싱3는 실제 레이싱경기에 출전한 듯한 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흥미진진하고 생생한 레이싱 경주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먼저 시즌 테마가 적용된 새로운 차량들이 추가됐고, 애플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최대 4명의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람보르기니나 맥라렌과 같은 슈퍼카들이 업데이트됐다. 더불어 모든 이용자들은 본인이 소유한 '포드 포커스 RS' 차량에 크리스마스 한정판 도색을 무료로 입힐 수 있다.

디펜스 게임 '플랜츠 대 좀비2'는 햇빛 자원을 모아 식물을 심고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아내는 게임이다. 여러가지 테마의 맵과 스킬,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각종 좀비와 맞서 싸우는 방식이다. 최근에는 빠른 게임 진행을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터보 기능'이 추가됐으며, 주요 레벨들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직선형 맵이 업데이트 됐다.

관련기사

특별히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7일 동안은 게임 내 'Feastivus' 레벨이 오픈 된다. 해당 레벨에서는 산타 복장 등으로 치장한 좀비들과 겨울 배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내 레벨을 완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EA코리아 김인숙 퍼블리싱 팀 상무는 “이번 업데이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선물”이라며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EA의 다양한 게임들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고 2014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